티스토리 뷰

LG  Q92 유출 사진

 

 

LG 전자가 40만원 후반에 5G 스마트폰은 내놓기로 했습니다. LG의 설명은 프리미엄 성능에 적갑한 가성비를 가졌다고 합니다. 5G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면서 5G 스마트폰 시장도 같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LG는 비싸지 않은 가격에서 다른

스마트폰들과 경쟁을 해보겠다는 입장입니다.

 

스펙

제품 이름은 LG Q92으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제품에는 미국 퀄컴사 스냅드래곤 765G 칩셋을 탑제한다는 소식입니다.

또한 램은 6GB, 저장공가는 128GB으로 중저가형 스마트폰에서 괜찮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는 

전면에 3200만 화소 카메라와 후면에 일반 4800만, 광각 800만, 심도 500만, 접사 2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다고 합니다.

 

또한 동영상 부분에서 LG전자가 벨벳을 광고할 때 신경을 썻었던 

보이스 아웃포커싱,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타임랩스 컨트롤(Time Lapse Control), 카툰&스케치 카메라 등을 사용해 재미있고 개성있는 동영상을 쉽게 찍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면은 6.6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화면 비율은 20:9 라고 합니다.

 

맨 위 전면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펀치홀 카메라를 사용하였습니다. 기존 벨벳 사용자들이 펀치홀 카메라를 원했던 것을 참고 한것 같습니다.

 

커져가는 LG 스마트폰

요번 LGQ92의 가격은 49만원으로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LG의 크기는 작았으나 엘지 스마트폰은 벨벳을 시작으로 커져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엘지폰은 아직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점차 좋은 성능과 가성비로 승부하여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역할을 키워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